첫째로, 안정성이 높습니다. 와인레스토랑은 계절이나 유행을 타지 않습니다. 조류독감이나 광우병 등 빈번한 돌출악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보나베띠는 맛과 분위기를 찾고 나아가 건강까지 생각하는 오늘날의 거대트랜드에 가장 대표적인 웰빙브랜드입니다. 둘째로 수익성이 높습니다. 보나베띠는 식재로율이 현격히 낮습니다. 홀, 주방 업무의 자동화, 체계화로 인건비를 대폭 줄였습니다. 점포입지가 메인이 아니어도 되는 업종 특성상 임대료 부담이 낮습니다. 셋째로 성장성이 높습니다. 파스타, 피자 등은 맛과 분위기를 우선시하는 젊은층, 여성층, 오피니언리더층의 매니아적 선호도 뿐만 아니라 청소년층도 추구하는 웰빙메뉴입니다. 한국인의 와인소비량은 일본인의 1/5수준입니다. 한국인은 정감과 배려, 건강를 소중히 여기는 만족으로 와인의 성향과 잘 맞습니다. 일본수준에만 도달해도 와인시장은 현재의 5배에 이르는 성장초입기 블루오션 산업입니다. 넷째로 수월성이 뛰어납니다. 보나베띠는 전문지식이나 오랜 경험이 없어도 직원교육과 품질관리가 이루어집니다. 서비스산업의 제 1가치인 일괄성과 환대성을 뒷받침합니다. 보나베띠는 자동화와 체계화를 경영의 수월성을 높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