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언론보도
HOME > 고객센터 > 언론보도


[뉴스컬쳐] 도심 속 문화와 여가 공간 넉넉한 양재역 주변, 실력파 오너셰프의 이탈리안 요리 맛집 탐방

도심 속 문화와 여가 공간 넉넉한 양재역 주변, 실력파 오너셰프의 이탈리안 요리 맛집 탐방
 
이정형 기자
트위터페이스북공감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
서울 서초구 양재동은 동쪽으로 구룡산, 서쪽에는 우면산이 자리하고 있으며 서초구민회관, 서울교육문화회관, 구룡사 등이 들어서 있다. 또한 고속도로와 헌릉로 사이에는 양재시민의숲이 조성되어 있고 양재동과 인접한 서초동에는 한전아트센터가 자리해 도심 속 여가 문화 공간이 갖춰졌다. 
 
양재시민의숲은 소나무, 느티나무, 칠엽수, 잣나무 등 40여종의 숲이 볼만하여 가족 나들이나 연인들의 만남의 장소로 이용되곤 한다. 도심에서는 보기 드물게 울창한 수림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야외 예식장,농구장, 족구장, 테니스장, 맨발공원 등 체육시설은 지역 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한전아트센터 공연장은 문화교실, 갤러리, 전기박물관 등과 연계하여 한 공간에서 다양한 장르의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뮤지컬, 오페라, 클래식, 대중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공연이 열린다. 스포츠클럽 운영을 통해 주민들의 생활체육 공간으로서의 기능도 하고 있다. 
 
 
최근 신분당선 개통 이후에 환승역으로 확대된 양재역은 교통이 좋아지면서 유동인구도 눈에 띄게 늘었다. 양재역 주변으로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갈만한 맛집들도 많다. 그중 분위기 있게 이탈리안 요리와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보나베띠가 추천된다.

 
한전아트센터 인근에 위치한 보나베띠는 파스타, 스테이크, 리조또, 피자 등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이다. 2009년 오픈 이후 9년째 운영중으로, 오너셰프인 노승현 대표의 총괄 지휘 아래 모든 음식들이 만들어진다.
 
수준급의 다양한 이탈리안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곳은 와인 레스토랑으로도 유명하다. 이탈리안 요리와의 궁합 및 선호도를 고려해 선별한 약 100여종의 와인을 구비하고 있어 맛난 음식과 함께하는 식사를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다.
 
“맛과 분위기, 서비스까지 3가지 요소를 모두 갖춘 것으로 소문나 인근 주민들만이 아니라 직장인, 커플들이 자주 방문해 가족 외식부터 데이트, 와인 애호가들의 모임 등 다양한 목적의 장소로 이용되는 곳입니다.” 양재역 맛집 매니아의 말이다.
 

[
뉴스컬처 360VR] [뉴스컬처 연예TV] [네이버 포스트]  
<저작권자ⓒ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No.1 문화신문 [뉴스컬처][뉴스컬처NCTV]
[
네이버 뉴스스탠드][페이스북][트위터]
<저작권자ⓒ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사이트맵 개인정보보호정책 나의정보수정 점주게시판